더퍼슨스는 한 산업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을 인터뷰하여 해당 분야에 대한 균형 잡힌 관점을 담는 인터뷰 컬렉션입니다.
현재 퀀트, 바리스타, 영화콘티작가를 주제로 출간했으며 추후 영화 시나리오 작가, 온라인 마케터, 책 디자이너, 전문 인터뷰어, 독립서점 운영자, 한지 장인, 채권 투자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<the Persons> 컬렉션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판할 예정입니다.
더퍼슨스의 인터뷰 컬렉션은 계속됩니다.
the Persons
(개론) the Persons는 사람의 모임, 복수형의 People이 아니라는 점에서 시작한다.
여러 명(People)이 한 분야의 최고 전문성을 보이되 각자의 전문 영역에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주체(the person)라는 의미에서 기원한다.
(각론) the Persons는 인터뷰라는 도구/프레임을 통해 한 인간의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는 데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,
전문가로서의 주체라는 페르소나를 설정한 후 해당 전문 분야를 바라보는 여러 관점을 제시하기 위해 각 객체(the person)과 대담을 나누는 데에 목적이 있다.
즉, 산 정상에 오르기 위한 A루트, B루트, C루트 등 여러 루트와 관점을 탐색하는 과정을 담은 콘텐츠다.
MAIL : thepersons.interview@gmail.com
CS(Korea) 09:00 ~ 18:00, 주말/공휴일 휴무.
SEOUL, KOREA
Copyright ⓒ the Persons. All rights reserved.
더퍼슨스
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21, 2층(잠원동, 대능빌딩)
Biz Licence 880-72-00403 CEO 이시용
Mail Order Biz Number 2021-서울서초-2311 호